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대표이사 유범령)의 마케팅 실무 교육 전문 자회사 ‘모비커리어에듀’가 에듀테크(Edu-tech) 기업 ‘산타’와 ‘국내 마케팅 실무 교육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실전 마케팅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공동 노력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교육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각종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협업 △모비인터치를 활용한 마케터 취업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여 실용적인 프로그램과 바로 배워서 활용하는 프로젝트 등 혁신적 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모비커리어에듀는 마케팅 실무교육 플랫폼 ‘그로스쿨’과 마케터로 취업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실무형 부트캠프 ‘마케팅러너’를 기반으로,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 현직자는 물론, 네이버와 배달의 민족 등 국내 DT(Digital Transformation)기업에도 교육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LS인재원, SPC 등 기업 임직원들의 실무교육을 위한 기업 출강 서비스와 청년취업사관학교 마케터 양성과정 등 취준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과 부트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
.
.
'스타트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혁신형 중소기업 육성 위해 2023년 입주기업 모집 (0) | 2023.11.27 |
---|---|
[스타트업] 커넥아트, ‘서울콘’ 공식 파트너사 계약 체결 (0) | 2023.11.27 |
[스타트업] 젠엑시스, '2023 하남도시공사 창업경진대회' 오는 29일 개최 (0) | 2023.11.27 |
[스타트업] 로쉬코리아, 삼청동 라이프스타일 담은 ‘오뉴 로컬 페스타’ 개최 (0) | 2023.11.27 |
[스타트업]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DB STARTUP 2023 데모데이’ 개최 (0) | 2023.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