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셀러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주)스탠다드페이먼츠가 이커머스 셀러를 위한 ‘셀러의 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셀러 상당수는 상품 소싱과 판매에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흩어져 있는 나의 상품 순위를 스마트스토어에서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은 이들에게 큰 고충 중 하나였다.
스탠다드페이먼츠의 김민지 대표는 직접 상품을 소싱하고 판매하면서 겪은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오픈마켓 데이터 50만 건, 도매 업체 데이터 150여 건을 확보하였고 앞으로 더 늘려갈 계획이다. 셀러의 봄을 통해 셀러들은 보다 쉽게게 상품을 소싱하고 판매할 수 있게 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셀러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다는 포부를 밝혔다.
.
.
.
'스타트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에이블브릿지, 중소벤처기업부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0) | 2024.02.07 |
---|---|
[스타트업] ‘엄마들의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 운영사 다이노즈,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MOU 체결 (0) | 2024.02.07 |
[스타트업] ㈜웝스, ‘호텔페어 2024’서 섬유 폐기물 순환 제품 선보여 (1) | 2024.02.07 |
[스타트업] 주소 입력 한 번으로 부동산 개발 사업 검토 끝, 'LanDup(랜드업)' (0) | 2024.02.07 |
[스타트업] 잇마플, 식사나눔 플랫폼 '나비얌'에 혈당조절 햇반 후원 (1) | 2024.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