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마이크로니들 패치 브랜드 ‘놀라아워(NOLAHOUR, 이하 놀라아워)’를 운영 중인 ‘디팩코퍼레이션’과 미국 대형 오프라인 체인의 벤더사인 B.Life가 12월 1일 코엑스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B.Life는 미국의 월마트, CVS 등의 벤더사로 놀라아워 제품을 2023년 2월부터 미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기 위해 디팩코퍼레이션과 MOU를 체결했다.
디팩코퍼레이션은 놀라아워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된 마이크로니들 패치와 스킨케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일본, 인도를 비롯한 전 세계 6개 국가의 화장품 인증과 비건의 본고장인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취득했다.
.
.
.
'스타트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반려동물 전문 기업 ‘코니멀하우스’, 2022년 비즈콘테스트에서 ‘한국여성벤처협회장상’ 수상 (0) | 2023.01.05 |
---|---|
[스타트업] 에듀테크 스타트업 ‘오제이티’, 전문직 자격증 멘토링 서비스 ‘오제이티 멘토링’ 1월 정식 오픈 (0) | 2023.01.05 |
[스타트업] 애니펜, 50억 추가 투자 유치...시리즈 B 220억 규모 달성 (0) | 2023.01.05 |
[스타트업] 비건 색조 화장품 브랜드 ‘딘토’ 일본 오프라인 진출 (0) | 2023.01.04 |
[스타트업] 제로원, 2023 CES서 국내 스타트업 혁신 기술 알린다 (0) | 2023.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