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모빌리티 인터랙티브 솔루션 전문기업인 애니랙티브가 맥주축제에서 디스플레이 Car를 활용한 콘텐츠 큐레이션과 광고를 진행했다.
애니랙티브는 디스플레이와 인터랙션 기술을 모빌리티에 통합∙적용하여 미디어 생활에 필요한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전문 기업이다. 다년간 글로벌 완성차 및 부품공급업체와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최근 구글 ‘클라우드 아카데미’에 선정된 바 있으며, PBV 인텔리전트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모빌리티 디지널 파트너사로 도약하고 있다.
‘디스플레이 Car’는 차량 유리를 디스플레이로 바꿔 다양한 콘텐츠를 표출해주는 ‘민간 PBV(Purpose Built Vehicle, 다목적 차량)’이다. 이 날 큐레이션은 ‘Nature & Neon(큐레이터 : 애니랙티브 한다경&강하람)’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아이오닉5를 활용해 약 4시간가량 진행되었다.
이번 큐레이션에서 적용된 모빌리티 솔루션은 차량 디자인과 차체를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전기차뿐만 아니라 일반 차량에서도 운영될 수 있다. 또한, 차가 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움직이는 신개념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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