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앱 '페어플레이' 운영사 알앤원(대표: 권용근)은 3일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콜라보하여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액티비티도 즐기는 액티비티 버스 '브랜드 셔틀'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앤원은 2021년 1월 러닝, 등산 등 야외 액티비티 모임을 개설하고 참여하는 아웃도어 커뮤니티 앱 페어플레이 국내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가입자 수는 약 6만명, 야외활동 모임만 2만개를 생성했다. 또한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등산, 도보여행, 등 전국 각지의 웰니스 액티비티 관광상품인 '페플 셔틀'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랜드 셔틀'은 페어플레이가 올해 초 카카오T와 제휴하여 선보인 액티비티 버스 '페플셔틀'의 브랜드 전용 상품으로, 운동과 건강에 관심 많은 2030 참여자들에게는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하고, 참여자들을 타겟하는 브랜드들에게는 직접적인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여름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을 맺어 계곡산행을 즐기는 '리복x페어플레이 셔틀'등을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진행 시 운동 전문 사진작가들이 함께 참여하여 참가자 및 브랜드사에게 사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스타트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팀엘리시움,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선정 (0) | 2023.11.06 |
---|---|
[스타트업] '더인벤션랩', 베트남 최대 오픈이노베이션 전문기관인 '뱀부업'과 MOU 및 공동프로그램 런칭 (0) | 2023.11.06 |
[스타트업] 인플루언서 전용 커머스 '써바요' 12월 정식 출시 (0) | 2023.11.03 |
[스타트업]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스타트업을 위한 ‘Accelerate for Global with KAA, 글로벌 세미나 & 네트워킹’ 제8회 세미나 성료 (0) | 2023.11.03 |
[스타트업] 한-인니 중기부 주최, ASEIC-한아세안 과학기술협력센터 주관 '제4회 한·아세안 SDGs 비즈니스 모델 경진대회' 개최 (1) | 2023.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