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모션은 광고 매체사 ‘브랜드발전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사회 속 공익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협약 이후 투니모션은 매 달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공익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서울시 지하철 디포스테이션을 통해 송출하고 있다. 디포스테이션은 불특정 다수에게 영상을 노출할 수 있는 광고 매체로, 메시지 전달에 효과적이다.
투니모션은 ‘불법 촬영 금지 캠페인’을 시작으로, ‘알코올 중독 예방’, ‘불법 사이트 이용 금지’, ‘불조심’의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시행하였고, <너와 나의 눈높이>(원작 KENAZ),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원작 JC미디어) 등 투니모션 제작 애니메이션 외에도 <아카데미의 천재 칼잡이>(원작 블루픽) 등 웹툰 제작사의 작품을 원작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소재로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투니모션은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자사의 활동을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시키고 웹툰과 애니메이션 산업의 업사이클링을 비전으로 가지고 있다.
.
.
.
'스타트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주식회사 댕댕나우, 반려견 미용과정 공유 서비스 출시 (0) | 2023.11.13 |
---|---|
[스타트업] 대형견 펫 가구 브랜드 '공존', '도킹어바웃'과 ‘좋은 보호자 만들기’ 캠페인 진행 (0) | 2023.11.13 |
[스타트업]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인피닛블록', 서울투자청 '코어(CORE) 100' 기업 선정 (0) | 2023.11.08 |
[스타트업]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플랫폼 폰비, 팁스(TIPS) R&D 최종 선정 (0) | 2023.11.08 |
[스타트업] 글로벌 웹3 리더 '웨임', 알파논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로 아세안 시장 진출 가속화 (0) | 2023.11.08 |